카테고리 없음

페메 활동 중 끄기 신경쓰이시죠?

오마뉴 2022. 7. 14. 14:18
반응형

 

페메 활동 중 끄기 신경 쓰이시죠?

 

 

 

 

페메 활동 중 끄기 방법을 몰라서

못하시는 분들 은근히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그 방법을

찬찬히 알려드릴까 해요

사실 이건 참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페북 활동중 표시가 남들에게도

공개되는 부분이니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겠죠

저는 모든걸 다 비공개 혹은

끄기로 설정해뒀습니다

다른분들도 꼭 저처럼 해보세요

마음편하게 페북할 수 있답니다

 

 

 

 

페메 활동 중 끄기 방법은

페이스북 메신저에 들어가서

활동 상태 해제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대화창을 킨 상태에서

설정 아이콘이 보일거에요

그 설정 아이콘을 눌러서 

활동 상태 해제를 누르기만 하면

모든 활동을 남들에게

비공개 할 수 있습니다

즉 내가 페북에 들어와도

접속을 해서 몇시간 내내

페북을 즐겨해도 남들은 내가

페북을 한다는걸 모를 수 있다는것이죠

 

 

 

 

이렇게 쉬운 페메 활동 중 끄기 방법!

아직도 못하신분들은 없길 바랍니다

다른분들은 이제 

내 활동내용을 아예 모를거에요

왜냐? 

내가 활동상태를 해제했으니까요

반대로 다시 활동상태를

보이고싶다 하신다면

같은 방법으로 설정에 들어가서

활동상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활동상태에 들어가면

모든 대화 상대이 활동 상태 해제도 있고

활동 상태를 설정할 대화 상대 선택도 있고

일부 대화 상대의

활동 상태만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대화 상대의 활동상태만

해제하고싶다면 그 상대의 이름을

눌러주신 뒤 확인을 눌러주면 끝이랍니다

 

 

 

 

너무너무 쉬운 이 방법!

부디 많은분들이 이 방법으로

본인만의 프라이버시를 지켜보시길 바랄게요

나의 최근 활동 기록을

친구들은 확인할 수 있으니

그 기록을 알리고싶지 않다면

이 방법으로 활동상태를

꺼두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