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보영 나이 키 인스타 너의결혼식 OST 노래도 잘부르네요

오마뉴 2022. 7. 10. 12:07
반응형

 

박보영 나이 키 인스타 너의결혼식 OST 노래도 잘부르네요

 

 

 

 

가장 최근에 봤던 영화 중 제일 재미있던 영화 한가지만

말하라고 한다면 전 박보영 너의결혼식을 말할것입니다

박보영 나이 키 인스타 너의결혼식 OST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이곳에서 알려드릴텐데요

참고로 박보영씨가 이번 영화에서 OST를 직접 불러서

화재가 되기도 했었죠

 

 

 

 

박보영 나이 키 인스타 너의결혼식 OST 직접 영화를 봐보니

노래도 정말 잘부르는 배우인건 확실해보였습니다

이번 영화 말고도 다른 영화에서도 종종 노래를 불렀는데

목소리가 참 예쁘신것 같아요

게다가 연기력은 또 얼마나 좋은지 

이번 영화말고도 다음 영화도 꼭 챙겨볼 예정입니다

이제 전 박보영씨 팬입니다

 

 

 

 

박보영 나이 키 인스타 너의결혼식 OST를 찾다보니

나이와 키를 새삼 알게됐는데요

나이는 올해 나이 29살로써 몇달 후 30살이 됩니다

인스타는 따로 계정을 만들지 않았다고 하네요

인스타 하면 팔로하고 싶습니다만

아쉬운대로 브이앱으로 박보영씨를 보고 있습니다

브이라이브는 꽤 자주 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박보영씨 팬이라면 브이앱에서 박보영씨 즐겨찾기 하시면 됩니다

 

 

 

 

박보영 키는 158센치미터 입니다

이번 영화에서 김영광씨와 투샷을 잡을때 

키차이 정말 훈훈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그 투샷 굉장히 좋아합니다

남녀 키차이 정말 보기 좋았네요

새삼 두 배우의 연기합도 너무 좋았습니다 

 

 

 

 

박보영씨는 점점 더 나이가 들수록 러블리해지는것 같아요

드라마에서는 마냥 귀여운 배우인줄 알았는데

영화를 보니 새삼 연기력까지 뒷받침 해주는 배우구나

라는걸 알게됐습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 박보영씨가 출연하는

드라마와 영화는 제가 꼭 챙겨서라도 볼 예정입니다

 

 

 

반응형